top of page

MINISTRY

기도의 삶과 영적인 삶의 향상을 도우며

교회를 통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교회와 관련된 모든 사역을 위하여

영적 힘이 되도록 기도로 섬겨나갑니다.

교회, 나라, 일본, 세계가 현시점에서 필요로 하는 것을 위해 기도로 돕고있습니다.

사역자 교육

1대1 제자양육

셀양육

동경비젼교회의 교역자와 함께 동역할수 있는 평신도 지도자로 세우기 위한 교육입니다.

제자훈련을 마치고 다음단계로 올라가는 과정이 아니라 사역을 위한 교육으로 셀양육교육의 셀장으로서의 자질과 소양, 기술, 리더쉽을 갖게 하며 셀양육리더로 파송을 받아 사역하게 된다.

한 그리스도인이 한 사람에게 그리스도를 전하고, 그를 그리스도 안에서 성장하도록 하는 일은 초대 교회에서는 아주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 _골1:28)

1대1 제자양육의 목표는 “모든 성도들을 주님의 제자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평신도 지도자 양육프로그램으로 구원의확신, 예수그리스도로의 제자로서의 삶을 정립시켜 나가는 양육 프로그램입니다.

셀 리더자들을 통한 양육프로그램으로

기독교 신앙의 핵심 진리들을 배우고 이를 삶 속에서 어떻게 적용할지를 구체적으로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세상의 가치관이 아닌 기독교 세계관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볼수 있는 신앙의 뼈대를 세워주고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bottom of page